본문 바로가기

잡담/톤덕

(톤덕) 130511 트위터 또 업뎃했... ㅜㅜㅜㅜㅜㅜ





이 오빠 조련질이 장난 아니네여... 왜 사람 안 나오게 찍어 ㄱ-!!!

저거 누구 팔꿈치야....... 장기알이 왜 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같이 사나? 아니면 3시간이나 토니 집에서 놀다 온 거?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블로그 세울 때부터 걱정되던 게 하나 있는데, 어..... .... 재덕이 오빠 여기 들어온다면.. 들어오지마 ㅇ<-<

16년차 아이돌이니까 볼 건 다 봤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허허허허헣... ......... 


그래도 만약에 검색하다가 우연히 들렀다면 제이워크 앨범 기다리는 덕구들이 

옹기종기 모여서 놀고 있다는 거 알아주셨으면... ☞☜


이틀 연속 트윗 날려주니까 불안하자나. 그래도 너무 좋다 ㅠㅠ 

한 달은 못 볼 줄 알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토사장 이기세요 파이팅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