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톤덕

(톤덕) 130430 세상은 맛있다, 세이셸 2편 - 2



길에서 만난 스티븐의 친구




스티븐이 결혼하고 나서부터 만나기 힘들다고 함




저런 멘트를 보면 나랑 생각 패턴이 너무나 다른 사람이라는 걸 느낀다222222

직구 of 직구. 보통 멀어져서, 아니면 친구들한테 소홀해져서 섭섭하지 않냐고 표현하지 않나?

아내를 너무 사랑해서 섭섭하지 않냐는 뭐야 ㅋㅋㅋㅋㅋㅋ









피디랑 토니는 웃는데 재덕이는 진지해 ㅋㅋ

전에 제이워크 인터뷰에서 여자친구 생기면 서로에게 소홀해지지 않냐는 질문에

자기는 안 그렇다고 대답한 재덕이... 가 생각났다.


올리브쇼에서 재덕이 최대 장점을 '자기 사람을 절대로 배신하지 않는다', 라고 토니가 말했는데,

이게 이성이든 동성이든 양쪽 다 해당되는 듯.

그때 '자기는 배신을 당해도' 라는 최화정이 콕 짚어냈는데 ㅎㅎㅎ..ㅎㅎㅎ... 

좋아하는 사람에게 마음 통째로 넘겨주는 그 성격 때문에 상처 많이 받았을 것 같다.


그런데 난 그런 김재덕이라 더 좋다.

이게 파슨이의 마음이지 뭐...ㅎ




스티븐 할머니 댁에 찾아가도 안 보임.





좌절하다가 중심을 잃어서 놀라는 재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랭하다 ㅋㅋㅋ








스티븐에게 무슨 사정이 있을거라고 납득하고 케이크랑 술은 할머니 댁에 놓고 가는 둘.

둘에게 순둥순둥한 기운이 괜히 나오는 게 아니다 ㅇㅇ

3시간 이상을 찾아 헤맸는데 짜증 한 번 안 내고, 

얼굴 표정 한 번 안 무너지고 오히려 웃을 수 있다는 게 대단하다고 생각함. 

오빠들 착해...




다음날 문어 잡으러 가는데

등장하마자 힘들다고 찡찡대는 토니 ㅋㅋㅋㅋㅋㅋ

난 토니가 짜증낼 때 왜 이렇게 좋지 ㅋㅋㅋ




바다 들어가는 것도 뒤뚱 뒤뚱 ㅋㅋㅋㅋㅋ 귀엽다 ㅋㅋㅋ




저게 누구지? 하고 봤는데 재덕이었다.

왜.. 왜 이렇게 쪼꼬맣고 귀여운 것이냐 ㅇ<-<

세이셸의 어린이인 줄 알았엉




ㅎ...ㅎㅂㅈ.... ㅎㅎㅎㅎㅎㅎㅎ




인어 왕자 토사장




토니 오빠 몸을 감상합시다.




재덕이 오빠 다리를 감상합시다.




한 시간 반만에 문어 발견




재덕이 오빠 다리를 감상합시다 222222




재덕이 오빠 다리를...

ㅋㅋㅋ..... 미안, 미안해요 오빠...




아까 죽은 문어는 잘 만지더니 살아있는 건 별개의 문제인가 봄 ㅋㅋㅋ

도망치는 토니, 재덕 ㅋㅋㅋ




캡쳐를 보면 파슨이의 취향이 보인다는데 헣허헣ㅎㅎ




3시간 만에 문어 3마리 잡음~







으 ㅋㅋ 왠지 모르게 설레는 장면이었다 ㅋㅋㅋㅋㅋㅋ

주로 재덕이가 토니한테 장난치는데, 가끔 저렇게 토니가 재덕이 놀릴 때 심장 박동수 ↑↑ 






문어 요리를 해주는 현지인 매튜와 아내 파미니




재덕이는 애기랑 벌써 친해져서 손잡고 다님




ㅋㅋㅋ 토니한테 장난치는 매튜의 아들.

가족이 정말 화목하고 밝아서 보기 좋았다.




이뻐~ 이뻐~




매튜 가족이랑 같이 춤까지 덩실덩실 춤




어느새 옆에서 돕고 있는 재덕이 ^.^

여담이지만 하늘색 잘 받는 것 같다. 어두운 티 그만 입고 밝은 거 입고 다녀쥬세여.. ☞☜





문어 카레 완성




한 입 먹는 토니




d 투썸즈 업 b





김재덕도 여태 먹어본 카레 중 최고라고 함




예쁘게맛있게 먹는 재덕

블로그 가로폭을 늘릴 수 없어서 아쉽다... 크게 봐야 제맛인데.




예뻐




예쁘다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자 애기가 보는 눈이 있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