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톤덕

(톤덕) 130429 세상은 맛있다, 세이셸 1편 - 3



호주 여행에서 토니가 나무 위에 올라갔다가 무사히 내려올 때도 저렇게 토니 품을 찾던데 그 기분 뭔지 알 것 같음. 

...근데 김재덕 왜 이렇게 여려요.................ㅠㅠ 남들 겁 덜어주려고 웃다가 나중에 우는 거 보고 찡했음...

처음부터 끝까지 담담하고 진지했던 토니도 찡했음...
















Aㅏ..... 그런데 왜 토니 품안에 쏙 들어가냐.... 정말 앵긴다는 표현이 딱이다.

감동한 와중에 그런 거 눈여겨 보는 내가 이상한건가여. 내가 이 구역의 호모녀인가여 ㅠㅠ

오빠들 탓이야... 우정이 너무 아름다운 오빠들 탓 ㅠㅠ




배에서 자기 최면을 걸었다는 토니




재덕이도 한 마디 하는데




말을 잇지 못함.. ㅜㅜ 둘다 무사해서 다행이다...




숙소에서 쉬다가 뭔가를 발견한 토니




엄청 호들갑 떠는데 재덕이는 무덤덤...




...했는데 박쥐! 




이 오빠들 ㅋㅋㅋ 박쥐 하나로 저렇게 싱나서 떠들어 ㅋㅋㅋㅋㅋㅋㅋ




근처까지 온 박쥐 보고 놀라는 둘

....인데 김재덕 포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잌ㅋㅋㅋㅋㅋ 깜찍햌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되는 박쥐 사랑


+ 역시 오빠 운동하는구나 ㅋㅋㅋ 가슴 ㅋㅋㅋㅋㅋㅋ

뭐 배 나온 것보다 가슴 나온 게 좋다 (???)




결국 더 잘 보려고 밖으로 나옴 ㅋㅋㅋ




카레로 만들어 먹는다는 호텔 직원




세상은 맛있다 하면서 영어가 조금씩 느는 재덕이 222222




불길한 예감에 사로잡힌 토니, 재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들 파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날 박쥐 즐겨 먹는 집 찾아감




박쥐는 새총으로 잡는다고 ㅇㅇ





200m 밖에 있는 박쥐도 잡는다고 자랑하는 아저씨한테 리액션해주는 재덕.

이제 말하기도 지치지만 이번 여행 정말 예쁘구나.......♥




사냥 시도해보지만




실패하는 토니 ㅋㅋ




박피당한 박쥐...




를 보고 너무 예쁘게 웃는 재덕

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그렇게 예쁠래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그냥 예뻐서... 의미 없는 캡쳐 ㅇㅇ...




박쥐 요리 시작. 중간 단계에서 맛 보겠냐고 물어보는 주인집 아주머니




역시 시식은 토니가 ㅇㅇ




비린내가 난다고 함




박쥐 비린내 없애는 요리과정 들어간다고 하는 아주머니

못마땅한 표정의 재덕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박쥐 요리가 생각보다 손이 많이 갔다...




소스 먹어보라고 찍어주는 아주머니




재덕이도, 재덕이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장 맛이 난다고 함 (?!)





캡쳐하면서 매번 드는 생각이지만, 김재덕은 사람 얼굴 되게 잘 쳐다본다.

누가 말하고 있으면 연신 고개를 끄덕거리면서 시선을 맞춰줌. 그게 애든 어른이든. 아는 사람이든 모르는 사람이든.

말을 못 알아듣는 외국인이라도 그렇게 호응을 해주는데 난 그게 참 좋더라... 

매너 있는 행동이라고 생각함.




박쥐에 도전하려는 토니, 재덕




귀엽다 'ㅅ'




예쁘구나




맛은 예상대로 짜장 박쥐 ㅇㅇ...




재덕이 표정을 보니 그렇게 맛있지는 않은가 봄 ㅋㅋㅋㅋㅋㅋ




귀! 엽! 다!  ;ㅅ;


으 미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망태기 ㅠㅠㅠ 

내 망태기 어따 놨더라 ㅠㅠ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 음.... 그기 말이야............


토니랑 김재덕에게 참 고마웠던 방송이었다.



오빠들

........

 동안이라 

고마워여 ㅠㅠ 

관리를 잘 해줘서 고마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년 생파 때까지만 해도 피부 관리 전혀 안 한다던 김재덕이었는데

최근에 본 피부과 사진 보아하니 토니랑 같이 좀 다녔나? 토니 오빠..... 재덕이에게 좋은 거 소개해줘서 고마워여 ♥

동안인 줄 알고 있었지만 뭐지 이번 방송은 좀 당황스러울 정도였어;;; 이게 자연광의 위엄인가???

여우비 활동 때보다 더 어려 보이는 순간도 많았..






+





예고편에서 My Love 흘러나오는데 엌ㅋㅋㅋㅋㅋㅋㅋㅋ

톤덕 영상 보면서 장수원 목소리 들으니까 기분이 왠지 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y love 내가 사랑한 한 사람~

...My love 행복해줘~ 나 를 잊 어 줘~ ♪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응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들 이번 허니문도 수고수고 ^.^ 이따 또 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