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톤덕

(톤덕) 130429 세상은 맛있다, 세이셸 1편 - 1

이상하다.... 이상해.

세상은 맛있다가 5분짜리 방송이었나 ㄱ-???

난 분명히 5분밖에 안 봤는데 끝나버렸................


한참을 기다리고 기대하고 있던 방송이라 성에 안 차면 어쩌지, 하고 내심 걱정했는데 그럴 필요 없었음 ㅋ

믿고 보는 토니안 & 김재덕! 5분짜리 방송 안에 재미, 감동, 톤덕 떡밥 다 있었다 ^.^

(그런데 정말 30분 한 거 맞아여.................? 난 분명히 5분밖에 못 봤는데.... 어...어어 ㅠㅠㅠㅠㅠㅠ)




이번 나라는 세이셸이라고 함.




오빠들 앙영? ㅠㅠㅠㅠ 보고 싶었어어어어어어어




세이셸이라는 나라 처음 들어봤다는 토니, 재덕. 

나도 어딘지 몰라서 진작 구글링 했지 ㅇㅇ 






탑스타ㅋ가 방문해서 격하게 환영해주는 세이셸 사람들





꽃목걸이까지 받는데 그와중에 김재덕은 냄새 맡아봄 ㅋㅋㅋ 진짜 꽃인지 궁금해쪄여?




간만에 받는 연예인 대접에 기분 좋은 토니




투샷이 훈훈해서 자꾸 이유없는 캡쳐를 하게 된다... '//'




20세기 미소년에서 할아버지 취급 받던 토니




그런 토니를 놀리는 재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세기 미소년 거짓말이야! 동안 맞구만.




어. 어 걍... 재덕이 다리가 예쁘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위를 못 오르는 토니를 놀리더니, 카메라도 제대로 못 드는 김재덕 ㅋㅋㅋ

아 헐랭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집하는 사람도 귀여웠는지 굳이 자막으로 짚어줌 ^.^




세이셸에서는 크레올 음식을 먹는다고 함.




이번 여행에서 나를 기쁘게 만든 고추.

(.........어라 어감이 이상ㅎ...)




다이너마이트처럼 맵다고 함!




호기심 많은 토니가 도전해보겠다고. 멋지다. 오빠는 남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덕이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나저나 이번 여행에서 왜 이렇게 예쀼리하지.... ㅠㅠ 또 회춘했어 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아 재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리기를 부르는 다이너마이트 고추...




불길한 예감이 들었는지 칭찬으로 무마해보려고 하지만...

역시 고추를 권하는 토니.





어쩔수 없이 먹어보는데............ 으..ㅇ응..... 진짜 이번 여행에서 왜 이렇게 예쁜거냐 ㅜㅜ

방송을 봐야 하는데 자꾸 비쥬얼을 보고 있어 ㅜㅜ





반응이 온 재덕이




귀까지 새빨개져서 헛구역질 함




열심히 설명하는 토니 옆에서 애기 같이 눈물 닦는 김재덕.

손 쪼꼬만 것 좀 봐........... 씹덕씹덕.




입술이 따갑다고 칭얼거리는 재덕




입술이 띵띵 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깔도 부농부농 '^'




립스틱 바른 것 같다고 ㅋㅋㅋ




이번에 먹게 될 음식... 맛있겠다...




인증샷 찍는 재덕




그게 귀여운지 놀리는 토니 ㅋㅋㅋ




민망해서 발끈거림 ㅋㅋ 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나도 놀리고 싶어!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의 용도를 설명하는 재덕




맞장구 쳐주는 토니




역시 솔직하다 ㅋㅋ




그리고 또 맞장구 쳐주는 토니 ㅋㅋ

둘의 이런 분위기가 좋다. 놀려도 훈훈하게 끝나 ㅋㅋ




랍스터를 먹어보는 재덕. 맛있나보당.




역시 랍스터를 먹고 흡족한 표정의 토니 




여태 먹은 랍스터 중 제일 부드럽다고 함.




이건 그냥 예뻐서...(...) 조심하세요.. 김재덕 얼빠 되는 순간 답이 없어져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은 맛있다 하면서 영어가 조금씩 느는 재덕이 '^'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