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톤덕

(톤덕) 130521 20세기 미소년 - 톤덕은 톤덕이다

톤덕이 나와서 좋아 쥬금.................................................

...은 둘째치고.



톤덕이 너무 톤덕스러워서 놀랐다.

뭐죠. 왜죠. 오빠들 진짜 캐릭터 확실하다;;;;;;;;;

세맛에서 보던 케미가 토니안, 김재덕의 일상이라니. 내가 방송 피디면 오빠 둘 데려다가 당장 예능 프로에 쳐넣는다;;;

몇 초 나왔다고 깨알 재미를 선사하고 폭풍 케미를 자랑하지?







?????????





내가 이 구역의 톤덕러라 우선적으로 톤덕 떡밥에 기뻐해야 하는 건데. 그래야만 하는 건데.

저 장면을 보면서 내 마음은 


60 : 40 = '꺅 톤덕 떡밥이다!' : '아놔 그런데 웃기닼ㅋㅋㅋ 달리는 토니 위에 나는 재더깈ㅋㅋㅋ' 


요랬다 ㅇㅇ


자부하지만 저 장면은 파슨이가 아닌 일반인한테 보여줘도 'ㅋㅋㅋ' 정도의 반응은 나온다.
특히 라스 and/or 세맛 플짤 몇 개 본 일반인이라면.
내가 바로 저런 케미에 낚여서 김재덕 파기 시작했거든요, 며칠 핥다 말 줄 알았는데 아직도 이러고 있거든요..... 
톤덕에게는 신비한 힘이 있거든요 정말 이상해 위험해 조심해야 해욬ㅋㅋㅋ 




여러분 이런 맛으로 톤덕 톤덕 우는거예여.
호모로도 훌륭하지만 일단 그냥 재밌어. 

웃 
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내가 이제 중병을 앓고 있어서 나만 그렇게 들리는 걸지도 모르는데,
재덕이 부르는 토니 목소리 왜 이렇게 다정해요 ㅇ<-<
재덕아. 보고 있었어?
재덕아. 보고 있었어?
재덕아. 보고 있었어?

형아 티 폴폴 나네... 하...


김재덕은 김재덕대로 난생 처음 보는 이상한 게임 너무 잘해서 파슨이 어깨에 덕부심 실어줌 ㅋㅋㅋㅋㅋㅋㅋㅋ 
못하는 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리도 잘하고 공기총도 잘 쏘고 전갈춤도 잘 춰.
탁구공과 줄자로 멋있어 보이는 남자는 재덕이 오빠 밖에 없을 듯. 오빠 간지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