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재덕

(재덕) 덕구소를 만들었습니다.


  


http://starryeyes.ivyro.net




곰곰히 생각해보니...

카페 가서 커피 한 잔 마시는 것도 거의 만원 돈인데.

그냥 만원 내고 며칠 논다 치고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임시 덕구소 만들었ㅋ어요ㅋ


다 쓰고 나면 개인용 계정으로 쓰면 될 것이고 '-'

일주일이든 한 달이든 싱나게 놀면 만원 잘 쓴거 아닌가여.

아무리 그래도 20세기 미소년에 나올 때까지 잘 놀 수 있겠지...



1. 라스 보고 김재덕이 좋아졌다.

2. 행복한 게이부부 플짤 보고 김재덕이 좋아졌다.

3. 젝키팬이라 원래부터 김재덕이 좋았다.

4. 젝키 멤버 이름조차도 가물가물하지만 김재덕에게 관심이 있다.

5. 톤덕으로 호모질하고 싶은데 공간이 ㅇ벗다.

6. 톤덕 떡밥이 워낙 드문드문 터지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떡밥이 많은 숸덕으로 갈아탔다.

7. 뭔소리 난 원래부터 숸덕러였다.

8. 김재덕 팬은 아니지만 귀여운 것 같다. 

9. 김재덕으로 덕질해보고 싶다. 남들의 덕질 구경하고 싶다.

10. 난 영원히 김재덕의 팬이다.

11. 난 언제 관심이 사라질지도 모르지만 일단 지금 김재덕이 좋다.

12. 톤덕보다는 덕톤이지만 덕톤홈이 없으니까 톤덕이라도 보고 싶다.

13. 숸덕보다는 덕숸이지만 덕숸홈이 없으니까 숸덕이라도 보고 싶다.

14. 마스터가 언제 홈을 폭파할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괜찮다. 예고는 해주겠지...

15. 그냥 요새 심심ㅎㅏ다. 다 잊고 덕질 할래.



위 하나라도 해당된다면 와서 같이 놀아주세요.

여기서 같이 놀았던 분들도 환영이고 너 임마 누구야, 김재덕으로 검색하다가 처음 들어왔는데 혼자 안 놀아도 된다고?

- 싶은 분들도 환영이에요...★


아무도 안 오면 나 혼자 놀다가 개인용 계정으로 사용해버릴테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