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재덕

(재덕) 이홍렬 쇼 - 씹덕이란 이런 것이다

내가 갖고 있는 김재덕 영상 중 음청 아끼는 거...

하... 애기 김재덕 특유의 때 하나 묻지 않은. 전혀 가공되지 않은 순도 100% 예능감을 볼 수 있는 영상이라고 생각한다. 솔직히 예능감이라고 부르기도 뭣함. 그냥 애기 김재덕이 사람들 앞에서 끼부리고 있는 건데 그 자체가 너무 귀엽고 재밌고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존트 사랑스럽다 ㅠㅠㅠㅠㅠㅠㅠㅠ 






김재덕은 지금도 해맑게 웃으면서 드립 날리던데 애기 때부터 그랬구나? 

내가 저 시절 젝키 팬이었으면 정말 우로빠가 짱이야. 우로빠 짱먹어. 우로빠 예능신이야. 하면서 엄청 자랑스러웠을 것 같다. 

지금 봐도 기특해죽겠다... 어떻게 한참 선배 앞에서 전혀 기죽지 않고 저렇게 생글생글 재롱을 피우지? 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홍렬과 김재덕쇼 드립 날린 다음에 괜찮나? 하고 이홍렬 얼굴 한 번 스윽 쳐다보는 거 끄아ㅇ아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 술 더 떠서 호스트 같은 멘트 날리는 것도 귀 여 웤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기특해죽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는 게 버릇 없어 보이지도 않고 그냥 마냥 기분 좋게 귀여운 게 신기하다.






뭐라고 설명해야 할지도 모르겠다 그냥 정신없이 귀여워 ㅜㅜㅜㅜㅜㅜ...

발표하는 것 같이 손 드는 것부터 씹덕이야 ㅠㅠ 3인칭 존나 ㅠㅠㅠㅠ 몰라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






포커페이스 방송을 보면서 말을 참 드라마틱하게 잘한다 싶었는데 그냥 어렸을 때부터 타고난 것이었음.

이 플짤에 진짜 씹포가 너무 많아서 미치겠다 ㅇ<-<


우리 보고 웃었죠 우하하핳하하1!! <<< 이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원 빼돌린 것도 왜케 ㅋㅋㅋㅋㅋ 읔ㅋㅋㅋㅋ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 전에 발굴한 이 사진이 생각났음.



( 출처: http://www.cyworld.com/alsgml0227 )


진짜 예쁜 어린이였을 거다 김재덕은...

떡잎부터 다르네예.






아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고팠다고 할 때 말투 진짜 ㅁㄴ ㅣㅏㅓ ㅣㅏㅓ ㅇ

지금 당장 김밥 대령해주고 싶게 만드는 마성의 김재덕.. 내 돈을 탈탈 털어서 뭐라도 먹이고 싶다.

팬들도 이미 다 홀렸다. 다 우쭈쮸 중임...






뜬끔없이 개근상 자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칭찬 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홍렬 포함 팬들도 아구 재더기 장하다 짝짝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좋아해주니까 싱났어... 아 귀여워 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슈ㅣ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절 하기도 지친다... ... ㅇ<-< 이홍렬 이뻐 죽으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미치겠다 진짜... ㅋㅋㅋ 이거 다 보고 나면 기빨리는 느낌이다 내가 김재덕을 너무 예뻐해서...



---



여우비 때 후배들에 대한 질문 많이 받던데 그럴 때마다 김재덕이 하던 말이, 나라면 그렇게 못할 것이다. 후배들은 요새 노래도 잘 부르고 춤도 잘 추고 말도 잘하고 뭐 주절주절 뭐라뭐라 하던데. 자기 어렸을 때 어땠는지 다 까먹었나보다. 요새도 저런 애 없 ㅋ 어 ㅋㅋㅋㅋ 있었으면 내가 그 애를 핥고 있겠지... 없잖아? 없으니까 내가 지금 이러고 있잖아 ㅋ 세상에 저런 사랑스러움도 존재했단 말인가....??? 저런 애가 커서 35살 되어서도 마냥 귀여운 김재덕이 되었단 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