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제이워크

(제이워크) 080109 아리랑 티비 팝스인서울



사실... 포스팅을 바로 쓰지 않고, 한가할 때 조금씩 써서 꿍쳐두었다가

하루에 하나씩 풀고 있었는데. 이제 체력도 자료도 고갈되어서 그러기 쉽지 않을 것 같아요.

앞으로 조금 느긋하게 굴러가겠슴니다 '-' 여태 수고 많았다 나...



---



질문: 젝스키스 해체하고 나서 제이워크를 결성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는지.





왜죠. 김재덕은 왜 이날 유독 강아지 같아 보이는 거죠?

아우 귀엽다...


둘이 별 말 안 하는데도 (장수원은 아무말 안 하는데도) 왠지 모르게 훈훈한 인터뷰였다.

예쁘고 잘생겨서 그런가? 제이워크를 보고 있노라면 젝키는 참 예쁜 그룹이었다는 걸 느낀다.




질문: 방송상의 모습이랑 평상시 모습이 어떻게 다른지. 여가 시간을 어떻게 보내는지.





재덕: 수원이는 생각보다 평소에 더 밝구요. 

더 말도 많이 하고, 더 재밌는 친구구요.

저는 생각보다 좀 어두운 친구죠.


재덕이 오빠에게 좀 미안하지만 저 말 듣고 나는 숙응을 했따. 내가 왜 숸덕을 좋아하는지.

이렇게 봐도 저렇게 봐도 참, 내가 너무 좋아하는 설정이라구..........


(거기다가 츤츤대는 장숸이랑 다르게 어른 냄새 풍기는 토사장까지 더하면... ^.^....ㅎㅎㅎ)


...

생산러가 아닌 소비러가 되고 싶다.

김재덕 관련 홈페이지가 있었으면 좋겠다, 어둠의 욕망 좀 풀어버리게.

임시로 하나 만들까 톤덕숸 트리플홈... 김재덕 ㅊㅅ홈 그런거 ㅠㅠ

아아ㅇ 누가 만들어쥬세요.......... ㅜㅜ 난 관리할 시간도 능력도 없는데 ㅜㅜ






인맥에 투자하는 장수원, 현모양처 스타일 김재덕.


장수원이 제대로 봤구나 ^.^

재덕이 토니 만나기 전부터 이미 현모양처감이라고 인정 받았었네.

혼자서 차 마시고 향초 피워 놓는 걸 좋아한다니...

오빠 나도 그래요 '///' 향초 조공해주고 싶다.




질문: 제이워크는 왜 발라드만 고집하고 댄스곡은 안 부르나요.





할 수 있다고 중얼거리는 김재덕 사랑스러워...

그래서 3집 때 조금 더 빠른 템포의 My Love 준비한 건가.

그런데 정작 김재덕은 공연 한 번도 못하고 군대 크리... ^.ㅜ...

혼자서 열심히 뛰어준 장수원도 고맙지만 군부대에서 둘이 함께한 무대가 제일 좋아 보였다.

마이럽 무대는 영원히 티비로 볼 수 없는걸까....ㅜㅜ 노래 좋았는데 ㅜㅜ


댄스만 된다면 댄스 보컬 맞춰줄 수 있다는 장수원 ㅋㅋㅋ

이날 둘이 공기가 왜 이렇게 부드러웠는지 ㅋㅋㅋ




질문: 팬들에게 영어로 인사해주세요. 클로징 코멘트도 부탁드립니다.





장수원: 난 해! 난 해 ' 3'


그리고 이어지는 김재덕의 독설. 기본도 안되는 상식도 없는 놈잌ㅋㅋㅋㅋㅋㅋ


재덕이는 세맛을 하면서 조금은 늘은 것 같던데? ㅋㅋㅋ

원래 외국어는 깡으로 하는 거라고 생각한다.

외국인을 안 무서워하고 암거나 내뱉을 수 있는 경지에 다다르면

일단 외국 어디 던져놔도 굶어죽진 않아.






ㅋㅋㅋㅋㅋㅋ 귀 여 워 ㅋㅋㅋㅋㅋㅋ

비쥬얼도 훈훈하고 둘다 좀 누그러진 분위기라 별 내용이 없는 인터뷰였는데도 보기 좋았다.

그리고 다시금 드는 생각인데, 김재덕도 장수원도 참 착하게 생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