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제이워크

(제이워크) 젝스키스 때 슈퍼 선데이 여장


제이워크 멤버들이지만 제이워크 결성 전이니까 그렇다고 부르기도 애매하고.. ㄱ-

블로그 카테고리 정리하자니 귀찮고. 일단 임시로 제이워크 카테고리에...






90년대식 브라운 계열 떡칠 화장이라 쫌 아쉽다 ^.ㅜ

저 나이였으면 그냥 상큼하게 색조 화장하는 게 예뻤을텐데....


어쩌다가 둘이 여장하게 됐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수원은 막내라? 김재덕은 예능 담당이라?






변신 전 둘이 춤 추는 거 기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수원은 고등학생 같고 재덕이는 중학생 같다 ^.^ ㅋㅋㅋ 특히 재덕이는 헤어스프레이로 떡진 머리가 아니라 꽤 레어한 모습.


변신 후는 어... 장... 장수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


여장이 잘 어울릴 것 같으면서도 묘하게 안 어울리는 이유가 뭘깤ㅋㅋㅋㅋㅋㅋ

변신 전은 풋풋하고 깔끔한 이미지의 소년이었는데 여장하고 나니까 한 주먹 쓰는 언니 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순이는 뭐. 예상했던 대로 큐트하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들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zzzzzzㅋㅋㅋㅋㅋㅋ 그걸 또 ㅓㄷ ㅈ던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장을 해도 위화감 이즈 나씽. 아무도 이상하게 생각 안 한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