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톤덕

(톤덕) 130410 세상은 맛있다, 말라카 왕국 - 3


식당 들어갈 때도 케미가 터짐





이번에 먹게 될 음식





잡채 같이 생긴 음식에서 잡채 냄새가 난다고 함. 토니 귀엽다 ㅋㅋㅋ




냄새 맡고 놀라는 재덕 ㅋㅋㅋㅋㅋㅋ

잡채랑 맛이 비슷하다고 함




배고팠는지 오징어 볶음을 웬일로 먼저 집어든 재덕 (입맛 까다로움)

토니 표정 주시 ㅋㅋㅋ




재덕이 맛있다고 하니까 토니도 먹는데... 




음?




ㅋㅋㅋ 시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물게 재덕 입맛에 맞고 토니에게 버거운 오징어 볶음




이건 그냥 귀여워서... 으앙 귀여워 ;ㅅ;




마지막으로 아쌈 피쉬 먹게 됨.

비쥬얼을 열심히 설명하는 토니. 진짜 설명 잘한다 ㅋㅋㅋ 



먼저 먹어보는 토니





ㅋㅋㅋㅋㅋㅋ




표현하지 말고 기다려 달라는 재덕 ㅋㅋㅋ





한 입 먹어보는데... 토니 표정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맛이 특이한가 봄





그래도 잘 포장하는 착한 토니




생선도 먹어보는 재덕인데...





아놔... 입술에 부스러기 묻혀놓고 맛있다고 함 ㅋㅋㅋㅋㅋㅋ




생선은 솔직하게 맛있다고 할 수 있어서 신난 토니




뭔가... 둘이 먹는 것도...

옆접시를 사용하면서 정갈하게 먹는 토니 & 한 접시에 다 담아 놓고 우물우물 먹는 재덕 ㅋㅋㅋ




리버 크루즈를 타게 된 토니, 재덕




재덕이 행복해 보여서 괜히 찡함...




신난 재덕





그 마음을 토니에게 전달하는데




토니는 역시 이런 드립이 부끄러움 ㅋㅋ 근데 이 행동 되게 설렌닼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그런 설렘이 있음 ㅇㅇ




토니는 쑥스러워 하지만 그래도 끝까지 자기 의견을 피력하는 재덕




아놔 둘이 귀여ㅋㅋㅋㅋㅋㅋ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깐족 재덕






이 부분은 영상으로 봐야 함. 서른 중반 남자들 주제에 간질간질해 ㅋㅋㅋㅋㅋㅋ




여기 자막 잘함 ㅋ 회피 ㅋ




왜 그래요 즐거웠으면서 ㅋ




좋은 신혼 여행이었습니다...





+

프로그램 끝나고 나오는 장면들도 다 좋다 ㅋㅋ

그래서 항상 끝까지 보게 됨





애기 때 얼굴이 보인다... 아으 귀여워 ㅠㅠㅠㅠ




행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