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톤덕

(톤덕) 130410 세상은 맛있다, 말라카 왕국 - 1


말라카 왕국의 유래를 설명하는 토니. 그걸 경청하는 재덕.




적절하게 리액션 해준다. 귀여워 ;ㅅ;

(여담이지만 토니 목소리 참 좋다. 나레이션도 되게 잘함.)




학생들이 인터뷰 요청함




연예인이기 때문이 아니라 관광객으로섴ㅋㅋㅋㅋㅋㅋ




피디님의 굴욕 드립에 그래도 뭔가가 있으니까 인터뷰 했을 거라는 재덕




만족하는 둘. 행복해 보인다.




이젠 뒷통수 마저도 귀여워 보임... ㅋㅋㅋ




아이스크림 튀김 먹는 둘. 크게 한 입 베어무는 토니, 눈치 살피는 재덕.




남들이 잘 먹으니까 자기도 (작게) 한 입 





우물우물. 먹는 것도 어쩜 이리 씹귀;;;




토니: "나 이거 해줘~"

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오징어 구이 먹는 둘. 사이좋게 노나먹는다.





정말 맛있었나보다. 엄청 많이 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알 재덕




오리 혀 발견한 둘






재덕이 먼저 집어듬. 손이 덜덜덜 ㅋㅋㅋㅋㅋ




그러나 먼저 먹는 건 토니 ㅋ

토니는 음식 설명 되게 잘한다. 듣고 있으면 나도 먹어보고 싶음 ㅋㅋㅋㅋ




잘 먹는 토니 보고 도전하는 재덕




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덕이는 설명을 잘 못함

하지만 표정이 모든 걸 말해준다 ㅋ




이번에는 꽃마차를 타게 되는데... 이건 떡밥의 시작에 불과했을 뿐 ㅋ

하트 마차는 슬쩍 피해감




남자 둘이 꽃마차 타는 걸 걱정하는 토니




그저 웃는 재덕







아무리 봐도 신혼여행 코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