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제이워크

(제이워크) 070000 박준형의 FM인기가요




정말 주옥같았던 라디오.

숭덕의, 숭덕에 의한, 숭덕을 위한 그런 라디오 ㅇ<-<

쫄깃한 부분만 플짤로 자르려고 했는데 거의 다 자른 것 같다.. 






수워니 옵빠 소리에 마음이 약해졌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ㅔ 갑자기 칭찬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에 비해 재덕이는 ㅋㅋㅋ 이건 뭐 신들린 듯함 ㅋㅋㅋㅋㅋㅋㅋㅋ

트로피를 건네줘야 될 것 같다 ㅋㅋㅋ 효과맨 슈ㅣ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요계의 투견을 모셔놓은 것 같다던 MC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비추는 재덕.

앞으로는 수원이만 물어뜯겠다고 ㅋㅋ


그런데 정말 웃긴 게 이 라디오에서 디스가 제일 많았는데

제일 알콩달콩하기도 했다 ㅋㅋ 특이한 사람들이야 정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