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제이워크

(제이워크) 071126 경제 비타민 - 초딩 셋

무슨 프로인지 잘 모르겠지만 대충 물물교환 하면서 돈을 불리려는 취지 같음.





은지원, 소녀시대의 립글로즈 득ㅋ템ㅋ

받고 진짜 좋아하더라 ㅋㅋㅋ 초딩같이 곧바로 자랑하러 감 - 제이워크 대기실엨ㅋㅋㅋ





1박2일을 엄청 좋아했기 때문에 김재덕이나 장수원보다도 은지원이 훨씬 친근한데, 저런 모습은 또 새로웠다 ㅋㅋㅋ 

왜냐하면 1박2일에서는 초딩 취급을 많이 받았는데 여기서는 서열이라는 게 확실히 보임.

되게 형 같다 은지원이. 정신연령, 이런 거 말고 ㅋㅋ 그냥 형아 + 동생들 포스가.

왜 그럴까... 재덕이랑 수원이 둘이 있을 때는 서열 따위 개나 줘 느낌인데 ㅋ


+ 은지원이 패대기 치니까 픽 쓰러지는 재덕이 보고 입가에 음흉한 미소가 번짐. 

아오. 아오아오 나 이러면 안되는데 ㅋㅋ 미친 ㅋㅋ





안된다면서 눈 부릅뜨고 이런 거 돌려보는 내가 싫다..

저게 재덕이 손인지 장숴니 손인지 판별하려고 보고, 또 보고, 또 봐도... 모르겠는데. 

나는 나 즐거우라고 장수원 손이라고 생각하겠음. 는 장수원 손이다. 


립글로즈에 낚인 재덕이는 물건을 들고오는데...





존트 잔망잔망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저 똥강아짘ㅋㅋㅋㅋㅋㅋ 꺼지라면 꺼지고 오라면 낑낑대면서 오는 저 만능 리모콘 어디서 파나여?


물건 보는 눈이 없는 은지원은 만능 리모콘으로 성이 안 참.

그래서 재덕이 또 다른 물건을 제안함. 장숴니 게임기 ㅋㅋㅋ





립글로즈를 간절하게 쳐다보는 수원이 너무 긔엽다........ 진짜 표정이 간절햌ㅋㅋㅋ

수원이 게임기라면서 속닥거리는 재덕이도 기여움. 손모양 좀 봐 ㅜㅜㅜㅜㅜㅜ





아으아 재더기.......

은지원이 전기 충격기 들이 대기도 전에 혼자 끄하하핳ㅎ 하면서 피하는 거 씹귀 아님? ㅜㅜ

괴롭히고 싶다 ㅠㅠ 나도 전기 충격기로 괴롭힐래 ㅠㅠ (위험발언)


세상은 맛있다에서 거머리 때문에 울상 지을 때랑 비슷한 느낌이다.

아구 이뻐라~ 쓰담쓰담해주고 싶다가도 저런 표정 보면 거머리로 괴롭히고, 전기 충격기를 들이대고,

63빌딩 꼭데기에 데려다 주고 싶닼ㅋㅋㅋㅋㅋㅋ






덧) 20세기 미소년 봤는데... 음... 프로그램 컨셉은 좋은데. 자꾸 2% 아쉬운게... ㅜㅜ 김.. 김재덕이 없어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PD가 뭣 좀 모르는 것 같다. 아이돌이 흥하는 이유가 무엇인가? 캐릭터! 그리고 거기서 오는 얽히고 섥히는 관계들! 이건데, 전부 동갑을 데려다 놓으면 지들끼리는 재미있을지언정 서열에서 오는 깨알같은 갈등이 없잖아.


갈등이 생기면 팀원끼리 동맹 맺다가 어느 한 순간 팀킬하는 재미도 있을텐데. 일부러 서로 친하지 않은 멤버들로 팀원을 짠 것 같은데 이게 나쁘지 않은 아이디어지만, 동시에 리스크가 크다. 서로 안 친했다가 파바박 뭔가 잘 맞으면 거기서 오는 신선한 재미가 있는데 (ex: 톤덕)...... 사실 그러기가 쉽지가 않다. 마지막까지 그런 스파크가 안 생길수도 있잖..


 

...는 그냥 김재덕이가 보고 싶어서 찡찡대는 거 맞음.

그래도 난 90년대 덕후니까 좋긴 좋더라. 프로그램이 자리 잡히면 게스트 초대좀여...

타 멤버들 불러서 20세기 미소년들 뒷다마 좀 까자 ㅋ 사심을 담아서 장우혁, 김재덕, 장수원을 추천함. (..쭌이형은 안되겠지...?)






덧 2) 은지원에 대한 포스팅을 하는 김에 보는 애기 시절 은지원 & 김재덕.





19살 김재덕의 당돌함에 충격 받고 쓰러지는 은지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시절 아이돌들을 보면 아직 카메라가 어색해서 대답만 쭈볏쭈볏 겨우 하던데 김재덕은 웨그랰ㅋㅋㅋㅋ

아직 덜 컸을 때라 얼굴이 너무 어리다. 19살은 커녕 중학생 같아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