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제이워크

(제이워크) 젝키 시절 진실 게임





저때만 해도 밥을 제일 잘 먹었는데...

그런데 저때 나름 성장기였던 것 같다 ㅋㅋ

1집 때 보면 장수원보다 한참 작았는데 지금은 비슷비슷하니까 ㅋㅋ






장수원 지못미... 압도적인 몰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콤플렉스가 됐을만하다.. 저때부터 저런 소리 들었으니...ㅋㅋㅋ

그런데 젝키 때는 장수원이 김재덕을 형 취급 해줬으려나? 궁금했는데

이 영상을 보니 별로 그런 것 같지도 않네 ㅋㅋㅋ


은근슬쩍 재덕이 기세워주는 은지원도 보기 좋았다. 






저 노래를 어디서 들었나 했는데 도전 천곡에서 부른 적이 있다.

나름 응원한답시고 박수쳐주는 장수원 ㅋㅋㅋ 기여워 ㅋㅋㅋㅋㅋㅋ

분위기 타서 열심히 부르는 김재덕에 비해 처음부터 끝까지 긴장하는 장수원이 포인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 여 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사랑스럽다 장수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