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재덕

(재덕) 050507 무한도전 - 손으로 치면 툭 쓰러질 것 같은 김재덕



1세대 아이돌 팬질이 좋은 이유 = 16년 어치의 떡밥이 있다.

1세대 아이돌 팬질이 안 좋은 이유 = 떡밥의 8할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뭐 그래도. 광부질 하다 보면 깜짝 깜짝 놀란다.

김재덕이 무한도전에 나왔었다니 ㅋㅋㅋㅋ 것도 무한도전이 아직 무모한 도전이었을 적에 ㅋㅋㅋㅋㅋㅋ


2005년이니까 김재덕 나이가 몇이지. 27살? 

그래도 어리다고 생각했는데 옆에 있는 노홍철이랑 동갑이다 (?!) 


방송이 아직 3회째고... 멤버들끼리도 합이 안 맞아서 어색해 죽겠는데,

힘 없이 웃는 꽃병풍 김재덕이 그렇게 안쓰러울 수 없었다... ㅋㅋ..

아아 게다가 오빠. 오빠, 왜 이렇게 말랐어요 ㅜㅜ 

체육복도 큰 거 입혀놔서 방송이고 뭐고 오빠 밥 한끼 사주고 싶었어요...





내가 방송 보면서 유일하게 터졌던 부분이다.

기존 멤버들을 제치고 김재덕이가 날 웃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퓨어하지 못한 나는 저 장면에서 음란마귀가 꼈다고 한다...)




인형 같이 귀여워서 캡쳐했는데 다시 보니까 타이즈마저도 헐렁한 김재덕 어떡해여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