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tra

덕구소 홍보 포스팅

오랜만에 올리는 덕구소 홍보.


덕구소를 아세요? 모른다구요? 모르겠지... ㅇㅇ... 콩알만한 홈이니까.

일단 까놓고 말하자면 ㅎㅁ질을 하기 위한 김재덕 총수홈이에요. 주로 핥는 커플은 톤덕 (토니안x김재덕), 숸덕 (장수원x김재덕)



  


http://starryeyes.ivyro.net




(출처: 덕구소, 국공님)


작다고 얕보면 안됨... 이런 고급자료도 있긔.

이건 시작에 불과하다긔.


덕구소에 오게 된 사람들이 대충 어떤 부류냐면:


1. 돌아다니다가 김재덕 플짤 보게 됨. 아 귀엽. 이 오빠 좀 씹덕상이네? 자료를 더 보고 싶음요 ㅇㅇ

2. 토니안이랑 김재덕이 같이 동거한다고? 에쵸티랑 젝스키스가? ㅋㅋㅋㅋㅋㅋ 뭐야 그거 ㅋㅋㅋ 재밌네 ㅋㅋㅋ

(+ 약간의 자료를 접해본 사람: 뭐야 이 사람들 이상해 이건 그냥 우정이 아니얏. 아, 아니잖아...?)

3. 나는야 16년째 온리 젝키. 젝키에 살고 젝키에 죽는다. 재덕오빠랑 수원오빠에 대한 수다를 떨고 싶어.

사람들은 왜 모를까 숸덕이 얼마나 호모롭고 아름다운 커플인지.


등업고시도 없고 ㅋ (가입할 때 세 마디만 하면 됨) 

회원들은 순둥순둥하되 야한 것도 좋아함. (약간 헐랭한 느낌이 매력임 ㅇㅇ)


2000년생 베이비부터 재덕이보다 나이 많은 회원분들도 계심.



덕구소가 좋은 곳인 이유:


- 잡팬이 많아서 잡팬을 박해하는 일은 없어요. 마스터도 잡팬임. 김재덕 알게 된지 한 시간도 안 된 사람도 환영함.

- 총수홈이라고 공을 ㅈ셔틀 취급하는 일 ㄴㄴ... 토니안이나 장수원 개인팬도 환영해요. 아니 에쵸티, 젝스키스 팬도 아닌 신화팬, 빅뱅팬, 인피니트팬... 걍 김재덕에게 호감 있고 호모질 하고 싶으면 다 컴온이에요.

- 요새 제이워크가 미니앨범 준비중이라 숸덕 떡밥이 많음. 톤덕은 동거중이라 늘 떡밥이 있음. 

떡밥이 없어도 회원들은 어렸을 때 씽크빅을 해서인지 다들 창의력 대장들임.



그러니까.


김재덕 / 김재덕으로 하는 호모질에 관심이 있다면 덕구소로 오세요.

나는 아직 팬이 아닌데... 싶어도 일단 가입해보세요 ㅇㅇ 구경하다보면 팬이 되어 있는 경우도 많음 ㅋㅋㅋ



  


http://starryeyes.ivyro.net



'extr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덕구소 접속 문제  (0) 2013.09.17
130903 20세기 미소년  (0) 2013.09.07
덕구소 접속 문제  (0) 2013.06.21
(톤덕) (제이워크) 130604 20세기 미소년 여러가지 플짤  (0) 2013.06.06
여러가지 사진  (0) 2013.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