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톤덕

(톤덕) 130214 세상은 맛있다 - 소소한 캡쳐


뮤비 만들다가 세맛 복습을 많이 하게 되었는데,

재덕이가 비교적 덜 예뻤다고 생각했던 말레이시아 편에서... 음청 미모미모해서, 영상 보면서 나도 모르게 간간히 캡쳐함. 

손이 가는 걸 어떡해여. 그동안 제가 잘못 생각하고 있었슴니다 오빠 말레이시아 편에서 진짜진짜 귀여웠어요... ㅇ<-<


덕구소 로고가 박혀 있지만 덕구소에 올리기엔 좀 부실한 것 같아서...

요새 블로그 업데이트 없기도 했고... ㅇㅇ...



요새 어빠 손성애자가 엄청 생긴 거 알아여?

나야 원래 손 덕후에 손 페티쉬 있었지만... 다른 사람들도 손 갖고 난리치는 거 보면 진짜 씹덕 돋긴 한가 봄.


손도 손이지만 원근감 덕분에 토니 덩치에 재덕이 다 가려짐 ㅋ 토니가 덩치 있어봤자 얼마나 있다고 다 가려지나옄ㅋㅋㅋ




무식하다는 소리 듣고 덕무룩.




눈웃음 흘리고 다니는 재덕이




눈 클로즈업 될 때 항상 깜짝 놀란다.

누구는 매일 아침 아이라인을 그려야 하는데, 속눈썹이 짙고 숱이 많아서 이건 뭨ㅋㅋㅋ








김재덕 버릇 : 뭐 먹을 때 입술로 뭉개서 먹는다. 좋은 버릇이다 ㅇㅇ




잉~




세팅 안 한 머리가 더 예쁜 것 같다.




모든 음료수를 빨대 꽂아 마셨으면 좋겠다...






이건 토니가 귀여워서 캡쳐함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맛 시즌 2 계획 없나여..................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