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제이워크

(제이워크) 130529 라디오스타 - 돈 갚은 장수원 ㅋㅋㅋ

문희준의 제보 ㅋㅋㅋ 희준씨 고마워여 ㅋㅋㅋ




재덕이가 토니랑 잘 지내서 문희준이랑도 말을 하게 된 건지,

원래부터 친분이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그냥 1세대 아이돌끼리 연락하고 지내는 모습이 보기 좋다 ㅋㅋㅋ

다음주 미소년에서도 댄스 배틀한다는데... 파이팅 ㅋㅋㅋ


+ 저 한 장면 보려고 라스를 드문드문 보다가,

재밌어서 거의 다 보게 되었는데 ㅋㅋㅋ


음. 내가 요새 불후의 명곡 열심히 챙겨봐서... 문희준이 조금 친근해졌는데,

보면 볼수록 참. 이 오빠도 고생이 많았다는 생각이 든다.

남들은 뭐 잘못해서 악플에 시달렸는데 문희준은 남한테 피해준 것도 아니고,

그냥 자기 음악 하겠다고 록을 했던 건데 그게 뭐가 그렇게 아니꼽다고...

학생 때도 사람들이 문희준 놀릴 때 그러지 말라고, 듣기 싫다고 말하고 다녔었는데,

그걸 이겨내고 아직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모습이 참 좋다.


2008년에 한 스타골든벨 보니까 재덕이가 갈굴 수 있을 정도로 나름 편하게 지내는 사이 같던데,

재덕이가 너무 갈궈서 에쵸티 팬덤에게 밉상이 될까봐 조마조마...한 한편 (유리심장 파슨이)

에쵸티랑 젝키 멤버들이 편하게 대화하는 모습도 얼른 보고 싶고.


아암튼, 윤종신 덕분에 또 이렇게 뜬끔포로 공중파에서 재덕이랑 장수원 이름 듣네 ㅋㅋㅋ